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최신 트렌드기사

글 정보
위클리 트렌트 8월 4주차 소식
게시일 2018.08.17 조회수 31,423

안녕하세요. 

KG에듀원 이룸 입니다. 
 
위클린 트렌트 8월 4주차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302086.jpg

 
[IT]     
1. 가상통화 거래소 보안 여전히 취약
 
최근 가상통화 거래 사이트들을 겨냥한 잇단 해킹 범죄에도 불구하고, 상당수 사이트들의 보안 상태가 여전히 취약한 것으로 조사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는 지난 6~7월 21개 가상통화 거래 사이트를 상대로 실시한 보안상태를 중간 점검한 결과 12곳이 가상통화 지갑관리 부문의 보안대책이 여전히 허술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17일 밝혔다.
     
 
[인테리어] 
2. [직업의 세계 탐험] 실내건축디자이너
일반적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라고 하면 주택이나 상가의 내부 장식을 하는 실내장식가로 알고 있다. 그런데 요즈음에는 실내건축디자이너라는 말도 많이 사용되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혼동이 되고 있다. 이유인 즉 인테리어 디자인 개념을 실내건축에서 흡수해버렸기 때문인 것 같다.
원래 실내건축은 건축의 한 부분으로 건축가들의 손에 의하여 대부분 이루어져 왔다. 그래서 건축물 자체를 설계하고 짓는 건축가들에게 실내건축은 상대적으로 후순위로 밀려왔던 것이 사실이다.

 
[외국어] 
3. 직장인들 직무전환 위해 준비하는 것 ‘1위-자격증 취득·2위-외국어 공부’
2030 직장인 10명 중 7명이 직무를 전환하기 위해 준비하거나 각오하는 것이 있다고 답했다. 직장인들이 직무전환을 위해 가장 많이 준비하는 것은 전환을 희망하는 직무와 관련한 자격증 취득과 영어, 제2외국어 등 외국어 공부였다.
잡코리아가 최근 2030 직장인 1162명을 대상으로 ‘직무 전환’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글 정보
이전글 위클리 트렌드 8월 5주차 소식
다음글 위클리 트렌트 8월 3주차 소식
close
KG그룹광고 오마이스쿨

최근 본 강의 l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