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환불규정 보기

최신 트렌드기사

글 정보
위클리 트렌드 7월 4주차 소식
게시일 2022.07.28 조회수 21,477

[IT]

1. 메타, 'AR-VR 이노베이션 콘테스트' 지원자 모집

27일 메타는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교직원, 대학원 연구생 및 스타트업, 스케일업 소속 개인을 대상으로 'AR-VR 이노베이션 콘테스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6월 메타와 서울대학교가 함께 설립한 XR 학술 연구센터 'XR허브 코리아'의 일환으로 신뢰성 있는 XR 기술 개발을 지원·육성하고자 기획됐다.

https://www.inews24.com/view/1504795

 

 

 

2. 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모집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CJ SW창의캠프 상반기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하반기 교육에 참여할 대학생 봉사단 CJ UNIT 7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CJ SW창의캠프는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의 업무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별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중·고등학생에게 무상으로 소프트웨어(SW) 교육을 제공하는 재능기부형 프로그램이다.

https://www.datanews.co.kr/news/article.html?no=122756

 

 

3. YBM, 우리에프아이에스와 함께 ‘코딩 페스티벌’ 개최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은 우리나라 금융 IT를 선도하는 우리에프아이에스㈜(이하 우리에프아이에스)의 후원과 비영리 교육 소셜벤처 사단법인 점프와 함께 ‘2022 Woori 코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7
일 YBM에 따르면 올해 처음 진행하는 Woori 코딩 페스티벌은 전국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그리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SW 역량 평가의 장을 마련하고, 프로그래밍 능력 우수 인재를 발굴하여 IT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http://www.l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50

 

 

 

 

 

[인테리어]

1. 코엑스(COEX)1층 A.B 홀에서 'ART EDITION+K-PHOTO 아트페어'

(사)한국판화사진진흥협회측은 보도자료에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사)한국판화사진진흥협회의 <아트 에디션(ART EDITION)>과 한국사진갤러리협회<K-Photo>가 국내 최대 건축·인테리어 전문 <2022 코리아 빌드(KOREA BUILD)>와 함께 아트페어를 연다.

 

https://www.breaknews.com/912052

 

 

 

 

[취업]

1. ‘구인난 속 구직난’…청년, 중기 기피현상 심화

 

취업준비생들은 중소기업 취업을 회피하고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을 선호하는 이유에 대해 근무환경, 보수체계, 사내복지, 안전성 등을 꼽고 있다. 취업준비생 김모(27)씨는 “중소기업 기피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체계가 나오고 있지만, 정작 중소기업의 근무환경 개선문제는 잘 해결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며 “정부 차원에서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함께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개선이 중요한 과제”라고 말했다.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89766

 

 

 

 

 

글 정보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위클리 트렌드 7월 3주차 소식
close
KG그룹광고 오마이스쿨

최근 본 강의 l 닫기